정보이용료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 하면서 주의사항에 관련된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출금을 이자 및 원금을 상환하지 못하면 개인 신용등급이 내려가는 것처럼 통신사 및 결제대행업체도 휴대폰 결제를 연체 및  미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번째는 통신요금 연체 정책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휴대폰을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 중 하나로,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이것은 휴대폰 한대만 봤을 경우이고 요즘엔 업무용 혹은 다른 용도로 휴대폰이 여러대인 분들이 많은데 그 경우에는 다른 폰의 사용기간, 연체 미납 상황 등에 따라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한도도 달라지고 한번에 상향할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기에 콘텐츠이용료 한도에 대해서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소액결제현금화 걸립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이유인는 저희 오즈티켓도 고객이 휴대폰 결제를 할 수 있어야 상품권과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고, 그것이 영업이익이 되는것입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있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안 되거나, 통신료가 없어 결제가 안 되는 소액결제현금화 분들은 미리 포기하지 마세요.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는 콘텐츠이용료,스토어결제,구글결제라는 명칭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답변만 돌아올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 하시기전 위 알려드린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Report this wiki page